궁금하신점이 있나요?
Q. 제품을 받았는데 하자가 있어요.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수령하신 즉시 파손된 부분의 사진을 찍어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단에 나와있는 이메일으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사진을 찍으신 뒤 그대로 제품을 박스에 넣어서 테이핑해주세요.
최대한 신속하게 새 제품과 맞교환을 진행해드립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