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주묻는질문 more
    [기타]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이 안돼요.

    Q.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이 안돼요.


    간혹 네이버 로그인이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사이트 경로(url)이 보안연결으로 접속되어있지 않은 경우 로그인이 어려우실 수 있으므로

    아래 주소로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재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wood-bridge.co.kr

    https://wood-bridge.co.kr


    [상품] 제품 수평이 안맞아요.


    Q. 제품 수평이 안맞아요.


    상품을 수령하셨는데 수평이 안맞으시는 경우에는

    평평한 테이블, 또는 유리상판 등에 의자를 올려보신 뒤 사진 또는 동영상을 찍어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확인 후 교환해드립니다.


    실제로 집에서 타일, 강화마루 등을 쓰시더라도 평평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바닥에 내려두었을 때 까딱 거린다고 하여 교환해드렸으나

    실제로 받아보았을 때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주문·배송] 쿠폰 사용이 안되는데 왜그런건가요?


    Q. 쿠폰 사용이 안되는데 왜 그런건가요?


    우드브릿지에서 프로모션 할인으로 할인판매 하는 상품이거나, 일부품목의 경우 쿠폰적용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쿠폰을 사용하기 위한 조건(결제금액 일정금액 이상)이 있으니 쿠폰을 눌러 조건을 잘 확인해주세요.

    [상품] 바의자 절삭을 요청했는데 사이즈가 안맞아요.

    Q. 바의자 절삭을 요청했는데 사이즈가 안맞아요


    원목 바의자의 경우 절삭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바의자 절삭은 새 상품의 다리 하부를 잘라 출고하는것이므로,

    정확한 사이즈를 요청해주셔야 하며 수령하셨는데 제품의 높이가 맞지않은 경우에

    반품이나 교환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상품] 목재 제품인데 옹이가 있는 경우(안내)


    Q. 목재 제품인데 옹이가 있어요.


    원목으로 사용하여 제작되는 가구의 경우

    제품마다 나무결이 다르며, 옹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적인 것이므로 옹이때문에 반품하시거나 교환은 어렵습니다.

    [주문·배송] 택배발송이 안되는 상품은 왜그런건가요?

    Q. 택배발송이 안되는 상품은 왜그런건가요?


    가구의 특성 상 부피가 크고 무거우며 파손의 우려가 있어

    유리등의 소재, 택배로 보냈을 때 파손이 될 수 있는 크기나 무게의 제품인 경우

    택배배송보다 안전한 화물차량 배송으로 보내드립니다.



    - 택배배송

    미조립 상품이나 의자 등 파손우려가 적은 상품의 경우

    택배발송이 가능합니다.



    - 화물배송(지방의 경우 혼적차량)

    부피가 크거나 유리 등 소재의 특성상 파손우려가 있는 제품은 택배발송을 하지 않습니다.

    화물배송의 경우 수령하시는 지역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며 차량배송의 경우

    1층 하차를 기본으로 합니다.


    [주문·배송] 제품을 받았는데 하자가 있어요.


    Q. 제품을 받았는데 하자가 있어요.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수령하신 즉시 파손된 부분의 사진을 찍어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단에 나와있는 이메일으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사진을 찍으신 뒤 그대로 제품을 박스에 넣어서 테이핑해주세요.

    최대한 신속하게 새 제품과 맞교환을 진행해드립니다.

    [교환·반품] 마음에 안드는데 반품이 되나요?

    Q. 마음에 안드는데 반품이 되나요?(단순변심으로 반품 시)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단순변심으로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

    저희쪽에서 제품을 받은 후에 제품가격의 10%를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을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 주문제작 제품이나 다리를 절삭한 경우 단순교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 수거 중 파손이 되면 반품 불가능합니다.

    판매수수료 10%는 인건비와 상품포장료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기타] 네이버페이로 주문했는데 세금계산서 받을 수 있나요?


    Q. 네이버페이로 주문했는데 세금계산서 받을 수 있나요?


    네이버 페이에서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을 주실 경우에는 저희가 입금받는것이 아니므로

    네이버페이 주문서 작성 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신청이 완료되신 경우 구매 확정과 동시에 자동 발행이 됩니다.

    현금영수증도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증빙자료 및 부가세 신고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가적으로 영수증 발행도 주문상세페이지 우측상단에 버튼이 있으므로 네이버에서 발행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 도서산간지역인데 배송이 가능한가요?


    Q. 도서산간지역인데 배송이 가능한가요?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택배상품은 발송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반지역에 비해 배송료가 두배정도 더 높게 책정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배송 상품의 경우 제주도 이외의 섬 지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가구관련정보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