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이 안돼요.
간혹 네이버 로그인이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사이트 경로(url)이 보안연결으로 접속되어있지 않은 경우 로그인이 어려우실 수 있으므로
아래 주소로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재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Q. 제품 수평이 안맞아요.
상품을 수령하셨는데 수평이 안맞으시는 경우에는
평평한 테이블, 또는 유리상판 등에 의자를 올려보신 뒤 사진 또는 동영상을 찍어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확인 후 교환해드립니다.
실제로 집에서 타일, 강화마루 등을 쓰시더라도 평평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바닥에 내려두었을 때 까딱 거린다고 하여 교환해드렸으나
실제로 받아보았을 때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Q. 쿠폰 사용이 안되는데 왜 그런건가요?
우드브릿지에서 프로모션 할인으로 할인판매 하는 상품이거나, 일부품목의 경우 쿠폰적용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쿠폰을 사용하기 위한 조건(결제금액 일정금액 이상)이 있으니 쿠폰을 눌러 조건을 잘 확인해주세요.
Q. 바의자 절삭을 요청했는데 사이즈가 안맞아요
원목 바의자의 경우 절삭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바의자 절삭은 새 상품의 다리 하부를 잘라 출고하는것이므로,
정확한 사이즈를 요청해주셔야 하며 수령하셨는데 제품의 높이가 맞지않은 경우에
반품이나 교환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Q. 목재 제품인데 옹이가 있어요.
원목으로 사용하여 제작되는 가구의 경우
제품마다 나무결이 다르며, 옹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적인 것이므로 옹이때문에 반품하시거나 교환은 어렵습니다.
Q. 택배발송이 안되는 상품은 왜그런건가요?
가구의 특성 상 부피가 크고 무거우며 파손의 우려가 있어
유리등의 소재, 택배로 보냈을 때 파손이 될 수 있는 크기나 무게의 제품인 경우
택배배송보다 안전한 화물차량 배송으로 보내드립니다.
- 택배배송
미조립 상품이나 의자 등 파손우려가 적은 상품의 경우
택배발송이 가능합니다.
- 화물배송(지방의 경우 혼적차량)
부피가 크거나 유리 등 소재의 특성상 파손우려가 있는 제품은 택배발송을 하지 않습니다.
화물배송의 경우 수령하시는 지역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며 차량배송의 경우
1층 하차를 기본으로 합니다.
Q. 제품을 받았는데 하자가 있어요.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수령하신 즉시 파손된 부분의 사진을 찍어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단에 나와있는 이메일으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사진을 찍으신 뒤 그대로 제품을 박스에 넣어서 테이핑해주세요.
최대한 신속하게 새 제품과 맞교환을 진행해드립니다.
Q. 마음에 안드는데 반품이 되나요?(단순변심으로 반품 시)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단순변심으로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
저희쪽에서 제품을 받은 후에 제품가격의 10%를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을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 주문제작 제품이나 다리를 절삭한 경우 단순교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 수거 중 파손이 되면 반품 불가능합니다.
판매수수료 10%는 인건비와 상품포장료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Q. 네이버페이로 주문했는데 세금계산서 받을 수 있나요?
네이버 페이에서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을 주실 경우에는 저희가 입금받는것이 아니므로
네이버페이 주문서 작성 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신청이 완료되신 경우 구매 확정과 동시에 자동 발행이 됩니다.
현금영수증도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증빙자료 및 부가세 신고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가적으로 영수증 발행도 주문상세페이지 우측상단에 버튼이 있으므로 네이버에서 발행받으실 수 있습니다.
Q. 도서산간지역인데 배송이 가능한가요?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택배상품은 발송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반지역에 비해 배송료가 두배정도 더 높게 책정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배송 상품의 경우 제주도 이외의 섬 지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